Alternate Text

상해·사망·후유장애 1 개월전에 상담글 작성

교통사고후 허리통증 있습니다.

사고 경위 및 부상 정도
걸어가다가 보행로와 보행로 사이 도로에서 우회전 들어오는 차량에 제 몸의 옆을 치어 넘어졌고
일 때문에 1박2일 입원, 다음주 수요일부터(목요일부터 명절) 토요일까지 입원하고 나왔어요. 총 4일 정도 입원.
당시 상황으로 무릎이 더 안 좋아 무릎 MRI 찍고 염증 정도.
허리 CT를 찍었고 디스크 2단계로 보인다. 디스크를 건드려 통증있는듯하다.
상담내용
사고는 2월4일에 났고, 허리를 매주 통원치료받고 있는데 완쾌 안되고 아직 통증이 있습니다.
MRI 촬영해서 정확한 사유를 알고 싶은데,
1. 현재 계속 치료받고 있는 부천자생한방병원에서는 CT와 MRI를 한군데씩 찍었기 때문에 더이상 찍을수가 없다. 개인적으로 찍으려고 해도 할 수 없다.
2. 1번의 이유로 타병원을 갔는데 개인병원에서는 1번 병원에서 소견서를 써주면 된다고 하니 1번 병원에서는 소견서를 써주면 본병원에서 비용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어렵다.
3. 1,2번의 이유로 보험사직원과 통화를 했더니, "큰병원에 가보라" 해서, 인천성모병원 척추센터 신경외과에 들렸고 의사소견으로 MRI 촬영예약했는데
4. 원무팀에서 MRI촬영후, 판단하는 기관(이름이 생각나지 않음)에서 '사고와 연관성이 없을 경우' 본인에게 MRI 촬영비용을 요청할 수 있다. 고 하셨습니다.
5. 치료를 계속 받아도, 허리에 통증이 있는데, 골절등이 아니기 때문에 증명하기 어려운 이 상황을, MRI촬영해서 증명해야 하는 상황인데, MRI 촬영하기도 고민이 되는 상황이기에 문의를 드립니다.

손해사정사 답변 1

  • 의뢰인만 볼 수 있는 비공개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