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nate Text

상해·사망·후유장애 2 주전에 상담글 작성

5.3일자 교통사고

사고 경위 및 부상 정도
고속도로 구간단속 분기후 주행중에 앞차 급정거로인해 본인차 급정거 본인 차는 앞차와 사고가 없었는데 뒤에서 본인차 추돌하고 한대더 추돌하여 3중추돌 사고가 낫습니다 100대 0으로 피해자 판정 받고 2주 한의원에 입원후 조금씩 시간날때 통원치료중
상담내용
본인은 정육점에 근무하며 세후 300급여를 받는 직장인입니다.
3월에 입사하여 열심히 자리잡고잇던 25세 청년이고
보험사에서 합의금 240 ~ 250을 맞춰주겟다 하여 일못한돈 같이 해서 400정도 맞춰달라 하였습니다. 사고당시 본인차에는 본인포함 4명이 있었구요 2명은 무직이라 243만원 합의를 보았지만 본인과 조수석 동승자는아직 안봣습니다 조수석 동승자는 사업자로 4월에 사업자를내어 본인이 일을 못하니 인권비 지출이 불필요하게 진행된 상황입니다.
심지어 본인 한의원에서 ,MRI 검사결과 디스크가 최근에 생겼다 합니다. 억울한 사고에 제대로된 보험 보상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속상하고 일제대로 들어가기도 힘듭니다. 25세에ㅠ디스크가 부풀엇다니 너무 속상하고 괴롭습니다 어떡해야할까요ㅠ도와주세요

손해사정사 답변 1

  • 강갑대 손해사정사
    상해·사망·후유장애 / 질병·암진단비 / 의료과실·배상책임

    부산 서구

    디스크가 이번 사고로 발생한거라면 젊은 나이이니 섣불리 합의하지 마시고 치료를 충분하게 받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디스크의 경우에는 치료를 등한시했다가 향후에 더욱 악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디스크 의 치료경과를 관찰한후에 천전히 합의 하세요. 치료 종결후 3년이내에만 합의 하시면 되기에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합의금액은 치료후에 결정하시면됩니다.

    2 주전에 답변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