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nate Text

상해·사망·후유장애 6 일전 에 상담글 작성

한강 자전거 도로에서 난 사고입니다.

사고 경위 및 부상 정도
작년 10월 24일 아침에 자전거로 출근 하는 도중에 중앙선을 넘어 달려온 자전거에 부딪혀 사고가 났습니다. 주변 분들이 경찰도 불러주시고, 119 구급차도 불러주셔서 경찰분께 상황 설명했고 상대방도 본인 과실 인정해서 상대방 과실 100으로 보험처리 중입니다. 대물은 이미 처리를 했습니다. 대인은 현재 처리중이고 처음 병원에 갔을때 오른쪽 손목이랑 오른쪽 무릎이 안좋아 엑스레이를 찍었으나 골절 부분이 없어 찰과상 치료와 물리치료를 받고 나왔습니다. 그 후에도 찰과상 치료와 물리치료로 병원 방문했고, 주말에 허리랑 목이 불편해 집 근처 병원에서 엑스레이 찍었으나 약간 경직되어 있다고 해서 처방전 받고 약을 받고 왔습니다. 자다가 발목쪽 통증으로 자주 깨서 처음 내원한 병원가서 초음파 받아보니 골절이 발견되어 전치4주 진단 받고 손목은 계속 통증도 있고해서 MRI찍어보니 염증도 있고 해서 주사 치료 받고 손목은 오래 걸려야 낫는다해서 치료받은 자료를 보냈습니다.
상담내용
보험사쪽에서 제가 보낸 자료 확인하고 2주 정도 있다가 전화가 왔는데 치료비 제외하고 합의금이 70만원이라고 합니다. 발목 골절에 아직 손목은 다 낫지도 않았고 전치4주 진단에 이 일로 회사 생활도 불편했는데 이게 맞는 합의금 책정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자전거 부품이 없어 자전거 조립을 못해 자전거를 타보지 못했지만 한강 자도 특성상 왕복 2차선 도로라 또 다시 이런일이 발생할까봐 자전거를 두려움없이 탈 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확인

친구초대하면
스타벅스 쿠폰 지급

손찾사 회원이시라면 누구나 친구 3명 추천 후
가입 시 마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
지급!
아메리카노 10잔까지 받을 수 있어요.

참여방법
모바일 손찾사 앱 접속 후
My손찾사 > 초대하기
메뉴로 참여
  • · 회원당 아메리카노 10잔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 추천 가입 시 스탬프 1개 적립, 스탬프 3개 적립 시마다 커피 쿠폰 교환가능
  • · 지급 쿠폰은 손찾사 앱 내에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으로 1:1 교환 가능
  •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운영정책에 따라 사전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