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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사망·후유장애 3 개월전에 상담글 작성

100대0 차대 이륜차 사고 이륜차 0 전치 6주

사고 경위 및 부상 정도
이륜차(본인)직진신호 직진중 맞은편 비보호 좌회전 차량이 그대로 좌회전 진입해 사고남

주상골 골절로 손목에 핀 박는 수술 진행
무릎 및 발목 염좌
다발성 찰과상

현재 왼쪽 무릎은 다 구부려지지 않고
손목은 수술 후 통깁스 중입니다
무릎과 발목에 찰과상 흉터 그리고 손목에 수술 흉터있습니다
현재 사고이후 두통이 심하게 나타납니다
상담내용
자영업자입니다. 사장인 제가 사고가 나서 매장 운영도 원활하지 않으며 문 닫는 날도 있습니다 매출손해도 큽니다. 입원은 7일 정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금전적인 부분이 문제라 손해사정사 선임하고자합니다

손해사정사 답변 2

  • 강현석 손해사정사
    상해·사망·후유장애 / 질병·암진단비 / 의료과실·배상책임

    경기 고양시 덕양구

    안녕하세요 강현석 손해사정사 교통사고감정사 입니다.

    무릎이 구부려지지 않는다면 염좌가 아닌 추가 검사가 필요하실것 같습니다.

    또한 휴업손해, 통원치료비 , 위자료, 상실수익액 모두 받으셔야 합니다.

    다만 휴업손해 부분은 매출이 아닌 세금신고금액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차이가 많이 나실수도 있습니다.

    3 개월전에 답변글 작성

  • 심상연 손해사정사
    상해·사망·후유장애 / 질병·암진단비 / 의료과실·배상책임

    서울 송파구

    제가 처리하는 용인 수지구에서 발생한 사고와 아주 유사한 내용입니다. 도움될 정보를 드립니다.


    1. 과실 : 보험사가 너도 과실 10%야...라고 할겁니다. 아닙니다. 이륜차가 비보호좌회전 차에 대하여 경적을 울리고 상하양 등으로 주의신호 등 표현하여 적극적 사고 방지 주의지시했을 경우 과실 0%입니다.

    가해차의 부주의 정보도 주요한데, 경찰신고된 가해자의 진술서상 "내가 무엇무엇하다 미쳐 못보고..." 이런 내용들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2. 주상골은 손의 밑 둥 입니다. 이 기둥이 골절되면 손 전체의 기능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이는 노동능력 상실률 평가 대상이 된다 할 것입니다. 이를 배제하고 합의하면 손해입니다.


    3. 코로나19로 개인사업자 사업주체의 손실이 큰데, 사고로 더욱 고충되신듯 하여 마음 좋지 않습니다. 해당분야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개월전에 답변글 작성